본문 바로가기

임꾸의에피소드

이천병원 2023년 건강검진 한내과건강검진센터에서 남편이 검진 받았어요~병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 셋 키우면서 운동하는 엄마
임꾸 입니다. 셋째 출산 5개월 차 입니다. 

정신 없이 육아 하느라 신랑을 못챙겼는데요~
2022년 짝수 건강검진이였는데 해가 넘어갔어요
그래도 연장신청을 할 수 있어서 
연장신청을 하고 가장 빠른 날짜에 예약을 해서 
건강검진을 무사히 맞쳤답니다.
양정분 산부인과에서 아이 셋을 다 낳았고 
임신 기간 중에 병원에서 많은 검사를 하기에
건강검진도 양정분 건강검진센터 가면 
되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사람 너무 많고 대기도 길고....
전화 연결도 안되더라구요 흐미....

그러다 검색해서 한내과건강검진센터에
예약을 잡고 검진을 하러 갔어요~

블로그에 찾아봐도 포스팅이 별로 없어서 
신랑 검진할 때 같이 가서 
병원도 보고 후기도 쓸겸
그리고 신랑이 수면내시경을 하는데
어찌 되었든 잘 모르는 병원에 
혼자 보내는게 마음에 걸려서 따라갔어요~

위, 대장의 수면내시경을 같이 받기 때문에 
검진 전에 진료 후 내시경을 받기 위한 
준비를 하는 시간이 필요해요~
즉, 위장과 대장을 비워주는 준비 

오후 3시부터 금식을 하고 
쿨프렙산을 받아왔어요.
500미리 정도 되는 물통이 동봉되어 있어요. 

위에 지침에 따라 신랑은 열심히 마셨어요.
마시고 나서 30분 지나고 부터는 
ㄸㄲ가 헐 정도로 화장실을 들락 날락 했어요.

비가 주적 주적 내리는 날 
건강검진 하러 갔답니다. 

건물이 통채로 병원이더라구요 
와우~

버스 정류장 이름도 한내과 

이천에서 14년이 된 병원이더라구요 
병원 들어 선 순간 사람도 많았어요~
건강검진을 하러 왔기에 일단 3층으로 갔어요.

아빠랑 병원와서 신난 둘째 
접수하고 2층으로 가서 기초 검사를 
받고 오라고 해서 2층으로 갔어요~

2층이 더 쾌적한 거 같아요~
간호사 님들도 다 친절해서 좋았어요^^
둘째 귀엽다고 예뻐해주시고
간식도 챙겨주셨어요~

2층에서 혈액검사 및 소변검사하고 
무진표 작성하고 
비만 및 건강위험 측정하고 
흉부 X-ray 촬영하고 

우리 딸은 아빠 하는게 다 재미 있어 보이나봐요~
기초 검사가 다 종료가 되면 
3층으로 다시 가서 수면 내시경을 받아요.
소요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저는 아이와 밖에서 밥을 먹었답니다. 

신랑이 여권사진 찾아 달라고 해서 
병원 옆에 있는 월광 사진관에서 
여권사진을 찾았어요. 
사진은 생각보다 잘 안나온거 같아요. ㅋㅋㅋ

신랑 내시경 하는 동안 둘찌랑 쌀국수 데이트 
이천에서 제일 맛있는 집인 
사이공 1945에서 먹었어요.
이천에 시집와서 거의 7년째 가는 곳인데 
여기 없어지면 안된다고~
제일 제일 최애하는 곳이랍니다. 
맛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좋고 

시간이 되어 병원에 갔더니 
신랑이 내시경 끝나서 푹 자고 있더라구요
검사 결과는 제가 대신 들었는데 
의사 선생님 설명 아주 디테일하게 해주시고 
큰 이상이 없다고 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여기서 건강검진 받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에와서 고생한 신랑 낙지 죽 해주고 
별 문제 없다니까 그게 제일 감사하고 
건강이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