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꾸의에피소드

경기도 아이들이랑 가면 좋은 이천 시몬스 컴퍼니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엄마 임꾸입니다.
가을 가을 하니 날씨도 좋고 주말에 애들이랑 뭐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밥은 나가서 먹자로
편하게 편하게

스트레스 들 받으면서
하이닉스 후문에 있는
최고당 돈까스 먹으러 갔어요.

주말엔 사람들이 다 쉬기 때문에 사람도 없고
한적해서 아이들이랑 같이 밥 먹기 부담이 없어요~
주차도 편하고 지금 둘째가 22갤인데
소리를 마구 질러서 민폐각 이지만
사람이 많이 없는 시간과 상황에 쑝가서

가성비 터지게 주말 아점을 해결했어요~^^

맛나게 아점먹고~오늘은 저희 집이랑 가까운
테르메덴 쪽의 시몬스 컴퍼니에 구경 갔어요^^

테르메덴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걸어서
컴퍼니로 갔는데 걸어가는 로드로 좋았어요^^

웅장한 건물이 보이는데 그 안에 뭐가 있는지 
궁금했어요~

시몬스 컴퍼니가 아주 크게 보입니다.
궁금하니까 설레네요~

버스정류장이 있더라구요~
신갈1리
버스타고 오면 바로 앞이라 좋을 거 같아요^^

시몬스 테라스점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사람들이 테르메덴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어디론가 막~~~가는걸 보고
저 사람들은 왜 다 저리로 가는거지?
저는 결혼식 가는 줄 ㅋ

그런데 그들이 저렇게 멀리 차를 주차하고
더운데 걸어서 가는 이유를 알았어요.

갈만합디다~아이들이랑 함께 가서
구경 할 것들도 많고 일단 공간이 크니까
코로나 때문에 염려 되는 부분도 작고
여유로운 곳이라는 느낌이 많아서
심신의 안정을 느끼게 해줘요~

공간이 넓고 자연친화적이고 고급지고
볼 거리도 많아서 많이 걷기도 하고
운동도 되서 전 좋았어요~^^

외국에 온 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저게 뭐야? 하는
비츄얼제티가 보여요. 맞은편에는 카페
저희는 카페에 사람 많아서 스킵하고
박물관으로 갔어요~

점심 먹은지 얼마 안되서 배가 불러서~
소화시키기 위해 박물관 구경으로^^

입구에 매트리스와 매트리스 위에|
굴러다니는 나무를
볼 수 가 있어요~

매트리스의 기능성을
눈으로 보여주는 거 같은데
역시 침대는 시몬스야~ㅎㅎ

저는 시몬스 안쓰지만

호텔에서 보면 거의 시몬스니께

다양한 침대들이 있어요~구경도 하고
누워도 보고
눕는 순간 진짜 편하다 라는 생각과
이대로 30분만 자면 좋겠다...

눕고

눕고 신랑도 좋다고...
아이들 조금 더 크면 침대 교체 해야겠어요~
지금은 저상형 쓰고 있어서

시몬스는 1870년 미국 위스콘신주 케노사에서
창업자 젤몬 시몬스에 의해 탄생했데요.
시몬스가 사람 이름이였다니~
역시 사람은 죽어도 이름을 남기네요~

수면환경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기업이래요~

미니 침대 프레임~
오래 됨에 대한 갬성이 있는 거 같았어요~

수면 질에 대한 테스트가 있었는데
신랑이 요즘 잠을 못자나봐요...

예비 꿈잘러...ㅋㅋ

침대와 관련된 많은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미싱인데~멋지다

카페 2층과 연결이 되어 있더라구요~
커피 향이 은은하게 나서
더 갬성 터지는 거 같습니다. ㅎㅎ

고풍스러움이 너무 예뻐서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데
엄청 비싸 보입니다.

2층에서 바라보니까 야외 테이블이
영화 속 한 장면 처럼 보여서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우와 나도 저기 가보고 싶다~
이런 느낌을
테이블 저렇게 멀리 멀리 떨어져
있는 모습 거의 처음 본 듯 합니다.

침대 전시관이 있어요~
조명과 디피를 너무 잘 해놔서
침대 보고 우와~한건 처음이네요

집에 가져가고 싶은 쇼파

우리 첫째가 저 침대 사달라고
정말 소녀 감성 뿜뿜이네요

여보 우리 모습을 누가 그렸네 ㅋㅋ

비츄얼제티 예약을 하고
 순서가 되어서
들뜬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상상이 필요한 공간이였어요~

코로나로 비행기 못타니까
상상하라는 의미인가봐요~

노란 의자가 있고

하늘을 표현 한건지 추상적인 그림이
영상으로 틀어져 있고

저희는 쇼파가 너무 편해서
이 쇼파 진짜 편하다 하면서
앉아 있었어요.
예약제라 소수의 사람들이 한바퀴 돌고
나가는 시스템인데 빠르면 1분안에

돌고 나가는 사이즈 입니다. ㅋㅋ

가족갬성사진도 찍고
찍어 주셨는데
인스타에 올리면 무슨
이벤트가 있는데 별로 안땡겼던거 같아요~

야외 테라스에서 비타민D 왕창 먹고

아이들도 뛰어놀고

어제 신랑이랑 음청 싸왔는데 시몬스컴퍼니에서
침대 구경하면서 사이 좋아졌어요~ㅎㅎ

여름 끝자락 아이들과 나들이 계획 있다면
경기도 이천 시몬스 컴퍼니 나들이
해보심 좋을거 같아요~에너지 최소한으로 쓰면서
힐링한다 생각하면 좋을거 같아요~

공간이 주는 여유로움이 좋았어요^^

https://youtu.be/FCAmwWA7eiA

시몬스컴퍼니 브이로그는 요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