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꾸의 맛집

이천 현지인 맛집 칼국수 셋째 임신맘이 애낳기 전에 찾아 먹은 물총 칼국수

반응형

이천 현지인 맛집 칼국수 
셋째 임신맘이 애낳기 전에 
찾아 먹은 물총 칼국수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엄마 임꾸입니다. 
셋째임신맘입니다. 
첫째 둘째때는 음식 잘 참았는데 
셋째는 참기가 힘들어요~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가 커요.
애기 낳으면 외식의 기회는 날라가기에
맛있고 쾌적한 곳에서 여유있게 식사하고 싶은 
소망이 더 커지는 거 같아요. 
둘째 때문에 정신 없긴해도 그래도 애기
안고 업고 젖 물리고 밥 먹는거 아니기에
그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이천 시내에 있는 물총 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아이들과 갔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서 함께 부담없이
식사하기에 탁월합니다.
해물파전도 바삭하게 맛있고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서~

 물총 칼국수는 면이 정말 일품이예요
수타로 만드는 칼국수 면이 제가 딱 
좋아라 하는 면입니다. 저는 면을 
그렇게 좋아라 하는 사람이 아닌데~
물총 칼국수 면은 정말 너무 식감이 좋아요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국물도 너무 시원해서 칼국수 먹을까 하면
무조건 생각나는 집이예요~
김치도 너무 맛있고 이제 애기 낳음 
당분간 못가지만 그래도 오늘 먹을 수 있어서 
넘나 행복한 1인 입니다. 

화장실도 가까이 있어서 만삭 임산부에게
편안함을 줍니다. 아이들도 시도 때도 없이 
엄마 쉬아 쉬아 이러는데 부담이 없어요
화장실이 바로 가까이 있고 깨끗해서~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고 맛있는 
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물총 칼국수 개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