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사 마모되어 안 빠질때 쉽게 해결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엄마 임꾸입니다.

아줌마가 되어 아이들 장난감 고치고, 집안의 전자제품 고치고

이제는 타고 다니는 스쿠터도 고쳐서 타고 다니는

맥가이버 아지매가 된 임꾸입니다.

최근에 스쿠터 카브레터 청소하다가 마모된 나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까 고무장갑 같이 고무 재질의 원단을 나사 머리에 대고 돌리라는데

그건 적용이 안되었어요. 고무가 구멍이 나더라구요

틈을 줄여서 뺀다는 개념 같은데 그런 상황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나사에 나사를 박아 버리는 생각을

나사에 나사를 박아서 고정이 되면 고정된 나사를 풀면 연결되어 있던

1차 지지 나사가 뽑힐 것이라는 상상을 그러나

나사에 나사를 박는 일은 마모된 나사를 빼는 것 만큼 아주 빡신 일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은 것이 바로 리무버비트

제가 화장하고 지우는 마스카라 리무버는 봤어도 리무버비트는 처음 봤어요.

그런데 이게 얼마나 심박한지 고심했던 시간을 무의미 하게 맹글어 버립니다.

나사 머리에 회전 돌기를 만들어서 반대로 끼워 그것을 돌려 빼내면 나사가 빠지는

원리로 되어 있어요. 구입시 나사의 구격보다 작은 상태의 비트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아주 쉽게 잘 빠지고 힘도 별로 들지도 않았어요.

오만 방법 하면서 골머리 썩을 시간에 그냥 구입해서

사용하는게 사이다 해결 방법 입니다.

저처럼 마모된 나사를 만나 난감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받쳐용

반응형